본문 바로가기
더박스의 한달 돌아보기

대구 더박스에도 봄이 온 한달 , 월간더박스 4월

by 더박스 2022. 5. 24.

 

 

월간더박스 4월

 

안녕하세요! 더박스입니다. 왜 이제서야 왔냐구요? 제가 미친듯이 바빴어요... (껄껄) 월간더박스 기자직을 넘겨줘야할 때가 온걸까요.. 하하 하여튼! 4월 더박스의 이야기를 기다리셨을 여러분들을 위해서 5월중순이지만 요렇게 알려드리러 왔습니당! :) 4월은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외부활동도 꽤나있었고, 그렇지만 대부분 시험기간이라서 조용한것도 있었고, 다양한 모습으로 나타났네요. 그럼 앞에 주절주절 말고 시작해볼게요!

 

 

 

 


 

 

대구 더박스의 4월 한달이야기, 월간더박스 4월호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을 우리 걸어요.

벚꽃보러 수성못 나들이

 

 

 

여러분 올해의 봄은 의미있는 계절인듯 합니다. 점점 코로나 거리두기도 완화되었고, 지금은 야외에서는 마스크 해제가 되었죠! 그래서 더박스 원어민 스터디 멤버들도 그룹별로 봄나들이 아웃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수성못에서 벚꽃놀이도하고, 루프탑에서 스몰비어 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 네모님들도 올해 봄을 잘보내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더박스 아웃팅
 
 
아웃팅은 더박스 원어민 회화스터디의 장점 중 하나죠! 왜냐하면!!? 프리토킹이외에 원어민과 놀러다니며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보낼수있기 때문이에요! 영어회화는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 더욱더 자연스러워지고 원어민스러워 지는거 다들 알고 있겠죠? 저도 사실 벚꽃보러갈 사람이 없었는데..^^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던 순간... 여러분들은 벚꽃 잘 즐기고 오셨나요~?
 
대구 더박스

 

 

이제 코로나거리두기가 완화되었고, 또 인원제한이 풀리면서 더박스에서도 여러분들과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더박스에서 즐겨보실 분?!

 

 

 

 

 


 

 

 

 

 

 

월수오전의 비타민

니키 ! 곧 다시만나요

 

 

 

 

더박스 원어민회화스터디

 

 

 

오전 원어민회화스터디의 멤버중 하나였던 원어민 니키가 졸업을 했습니다. 한국어 수업도 열심히 듣고 프리토킹에도 참여하면서 멤버들과 정이 들었었는데, 바빠지면서 잠시 쉬어가기로 했어요. 다시 돌아오기로 약속했어요! 그동안 한국어 공부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니키였는데, 다음에 만날때 한국어 실력이 더 늘어있겠죠? 그동안 더박스도 더 좋은 한국어 티칭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을게요!!

 

 

 

 

 

 

 


 

 

 

 

 

4월의 출석상/ 감사상/ 태도상

몰리, 선영, 레지나! You've done so well

 

 

 

 

 

한국어 메인 티처가 매달마다 뽑아서 드리는 프라이즈 타임~!

 


 

4월의 출석상 몰리

늘 진지한 태도로 한국어 수업과 영어프리토킹을 참여하고 있는 몰리 입니다. 이번에 출석상을 받았어요! 더박스에서 한국어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는 몰리!! 항상 응원하고 있는거 알죠? 선물로 제공한 한국도장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에 저희도 너무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답니다. 앞으로도 한국어 수업하면서 늘어가는 한국어실력 기대해 볼게요!

 

 

 

 

 

 

4월의 감사상 선영 튜터

선영튜터님! 예전부터 꾸준히 한국어 티칭을 나오고 있는 튜터입니다. 꾸준히 빠짐없이 한국어 튜터링을 하고 있어 이렇게 감사함을 전해보았어요! 그것도 오전에 아침일찍 꾸준히 나와주고 있어서 너무 감사하네요! 재미있는 티칭과 밝은 에너지덕에 3층 분위기도 밝아지게 해주는 선영튜터!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요!

 

 

 

 

 

 

4월의 태도상 레지나

 

 

태도상은 레지나가 받았어요! 레지나는 언제나 에너제틱한 모습을 보여줘요! 춤도 잘추고 매력 가득한 레지나 한국어 수업도 언제나 나이스한 모습으로 하고있어서 레지나 목소리와 몸짓만 봐도 웃음이 나요! 더박스에는 이렇게 매력쟁이들이 언제나 많은듯 합니다! 레지나와 한국어로 프리토킹 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해볼게요 :) 그때까지 한국어 공부 지금처럼 열심히 해보자구요!

 

 

 

 

 

 

 

 

 

 

 

 


 

 

 

코로나가 풀리고난 후

첫 아웃팅은 월수중급반에서

 

 

 

 

월수중급 스터디의 멤버들이 드디어 밖에서 아웃팅을 진행했어요! 코로나로 아웃팅을 하고 싶어서 못하고 있었는데 고대하던 아웃팅의 날이에요! 기다린만큼 많은 멤버들과 원어민 멤버들이 참여해주었어요! 다들 오랜만에 밖에서 스몰비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을거같아요... 매니저들도 아웃팅 항상 함께하고 싶답니다..

더박스원어민영어회화

 

거리두기 제한을 풀렸지만 아직 모두들 조금 조심하는 분위기는 있기때문에 더박스 파티는 아마도 올 하반기쯤 열릴듯합니다. 스터디원들끼리 하는 아웃팅도 재미있지만 더박스 전체 파티 유명한거 아시죠??? 파티전까지 모두들 아웃팅으로 Hit-up 시켜놓으세요~!

 

 

 

 

 

 


 

 

더박스는 오늘도 활짝 열려있습니다.

더 즐거워질 더박스에서 영어회화 함께해요!

 

http://naver.me/FzHQeCzY